무료궁합 궁합무료 궁합잘보는곳
 
 
 
 
사주궁합
사주궁합 사주와 궁합의 인연수
궁합이 필요한 사람
상생과 상극 사주궁합
궁합이 필요한 사람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라면 꼭 행해지는 일 중의 하나가 궁합을 보는 것입니다.

사람은 인연이 깊어질수록 각 개인의 특성에 머물던 운세가 서로 화합하여 그러한 성질(기운)을 만들어 내기때문이며 얼마나 기운을 받고 혹은 조절해나가느냐에 따라 연이 깊다 하여도 머물게 되고 연이 소홀하다 하여도 깊어지는 연이 있습니다.

이를 판별하고 발전시켜 나아가자는데 소홀함을 줄이기 위하여 궁합(두사람의 기운의 화합)을 본다하겠습니다.

궁합을 알고자 함은 이 다스림을 알고자 하는것과 같으며, 궁합을 짚어 어떤 부분이 득이 되며 해가 되는지를 이해하고 해가 되는 부분은 고쳐 나가려는 입장이 궁합의 본질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뿐만이 아니라 궁합을 꼭 봐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간에 궁합을 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간에 애정이 깊으면 좋은 것은 물론이요, 동가홍상이라는 말이 있듯이 궁합까지 좋다면야 금상첨화가 아니겠습니까?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상대의 사주가 자신에게 득이 되는지 해가 되는지를 미리 파악하여 자신의 사주에 없고 부족한 복을 상대방과 서로 교환할 수 있다면 좀 더 안정적인 교제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일 두 분의 궁합이 상극이라면 언젠가는 헤어질 수 있으므로 정이 깊어지기 전에 정리하여 대비하는데도 유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헤어짐을 결심한 부부라 하더라도 궁합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지는 마당에 궁합이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고 반문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오랜기간동안 서로간의 애정으로 지내온 부부들이라면 궁합을 통해 자신의 선택에 대하여 후회하지 않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은 인연이 깊어질수록 각 개인의 특성에 머물던 운세가 서로 화합하여 그러한 성질(기운)을 만들어 내기때문이며 얼마나 기운을 받고 혹은 조절해나가느냐에 따라 연이 깊다 하여도 머물게 되고 연이 소홀하다 하여도 깊어지는 연이 있습니다.

이를 판별하고 발전시켜 나아가자는데 소홀함을 줄이기 위하여 궁합(두사람의 기운의 화합)을 본다하겠습니다.




연상녀 연하남 사주궁합 애정운

시대의 새로운 이슈로 보여지는 연상녀 연하남 커플이야기. 드라마의 소재가 되기도 해서 사람들의 마음속에 어떠한 감흥을 일으키기도 한다.

드라마 "고독"에서도 무려 15살차이의 연상녀와 연상남 소재를 다루어 이슈가 되기도 했다. 요즘 사람들은 한두 살 연상쯤이야 이러케 생각하는 경향이 늘었다.

연상녀 연하남의 커플은 많이 생겼고 잘들 살아가고 있다. 사회에서 가장 문제되는점 여자가 나이차이가 많으면 안되는건 또 무얼까? 남자들은 열상이상 차이가 나도 괜찮고 여자들은 열살이하랑 살면 안되는 법이 어디있냐 말이다. 가부장적인 우리나라 사회에선 쉽게 통용되기 어려운 문제이다. 부모님의 반대도 있지만, 사회적으로 아직까진 고운 시선을 받고 환영받을 수 있는 조건이 아니다.

연상녀 연하남이 커플이 늘고 있는 추세를 본다면 시대적으로 남성의 약세를 가져온다는 것도 볼 수 있다. 여자에게 의지하고 싶은 남자들의 현상이 더 두드러 지는 것도 있어 보인다. 연약한 남자, 강인한 여자 이러케 사회적으로 몰고 가고 있다.

남자들은 여성의 권위에 내려만 가고 나약하고 의지 약한 존재로, 여자는 우먼파워를 발휘해해야하는 그런 존재로 많이 그려지고 있다.

드라마에서 예를 들자면, 고독에서의 주인공들은 세상의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사회는 현실이다. 여자가 나이가 많다고 해서 남자가 어리다고 해서 애정에 있어 다를건 무엇인가? 꼭 남자가 나이가 많고 여자가 어려서 생기는 사랑과 무엇과 다르단 말인가?

사랑은 사랑으로서 그대로 받아져야 한다. 어떤 가치관에 있어서도 흔들리지 않아야 비로소 제 모습을 발한다고 생각한다.

궁합으로 봐도 여성이 나이가 많코 남성이 어림이 궁합적으로 좋다. 여성은 늦게 성에 대한 시각이 트인다고 하고 남성은 일찍트지만 그 성수기가 서로 맞지 않는다고 하니 연상녀 연상녀는 궁합적으로 보면 이상적이라 볼 수 있다.

내가 하면 드라마고 남이 하면 불륜이란 말이 있듯이, 우리도 사회를 바라보는 시각을 올바르게 가질 필요성이 있다. 두분의 애정이 중요한 거지 사회적 관습이니 문화가 중요한가 되집어 생각해 보자.

상호 : 사주 무료궁합  대표자 : 최보은  연락처 : 042-486-2108 사업자번호:305-81-37231 / 통신판매신고번호:2003-대전동구-64호 주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법동 191-1